동원대, ‘2024 KASF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2024-06-11     이정환 기자
수상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대학신문 이정환 기자] 동원대학교(총장 이종원) 뷰티메이크업&매니지먼트과 및 헤어뷰티과 재학생 12명이 ‘2024 KASF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해 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헤어뷰티과 김진수 교수는 “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 과정을 통해 전공 실력을 크게 향상시켰을 것이다. 많은 학생들이 큰 대회에서 수상하게 돼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김 교수는 이어 “이번 성과는 학생들의 꾸준한 노력과 열정의 결과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더 큰 성취를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뷰티메이크업&매니지먼트과 박영은 지도교수는 “학생들이 1년 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준비한 결과가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며 “열심히 노력한 학생들이 업계에서 자긍심을 갖고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대 재학생 12명은 다양한 상을 받았다. △한국위원회장상은 오수현 △금상은 전민경·김효진·김가빈·한채민 △은상은 김가현·송정서·이소정·박주현이 수상했고 △신채희·김담은·김혜령은 동상을 받았다. 그리고 지도교수인 헤어뷰티과 김진수 학과장은 학생 지도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도자 우수상을 받았다.

수상자 중 한 학생은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교수님의 지도 덕분에 큰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도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학생들도 “힘든 준비 과정이었지만, 그만큼 값진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동원대는 미용 및 건강 분야에서 학생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동원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