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 공연예술학과 20주년 뮤지컬 콘서트 ‘20.4.U’ 개최
김선영, 김우형, 정성화, 카이 등 출연…31일 HMG홀에서
2025-10-10 김연주 기자
[한국대학신문 김연주 기자] 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는 공연예술학과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학과 소속 교수와 학생 그리고 동문이 함께하는 뮤지컬 콘서트 ‘20.4.U’ 행사를 여의도순복음교회, 풍진의료재단 스마트허브병원, 시즌엠 아카데미 등의 후원을 받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전석 무료로 HMG홀에서 31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한다.
‘20.4.U’ 뮤지컬 콘서트는 김선영, 김우형, 정성화, 카이(정기열) 외 뮤지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졸업생 뮤지컬 배우 70명이 출연해 레미제라블의 「One Day More」, 「Stars」, 영웅의 「영웅」 등 실제 뮤지컬 무대에서 연기했던 작품들을 포함한 총 25곡의 뮤지컬 음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배우와 스태프 전원이 한세대 공연예술학과의 재학생과 동문 그리고 교수들로 구성돼 그 의미가 깊다. 한세대는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공연예술학과의 향후 발전 방향과 예술적 비전을 대내외에 알릴 예정이다.
공연예술학과 이희숙 학과장은 “이번 콘서트 목표는 학과 설립 20주년을 기념하여 공연예술학과의 역사와 성과를 조명하고, 졸업생과 재학생이 함께하는 무대를 통해 학과의 정체성과 결속력을 고양하는 데 있다”고 강조하고 “이번 공연을 통해 공연예술학과의 사회적·예술적 위상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고 학과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며, 이번 공연을 기점으로 향후 발전 방향과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학과의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확립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