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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대학교] 2017년 제22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업체 선정의 건
icon 썬더디에스
icon 2017-07-21 13:55:27  |  icon 조회: 1692
첨부파일 : -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7년 제22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업체 선정의 건
나. 설계금액 : 67,000,000원(부가세포함)
다. 입찰참가신청마감 : 2017.08.04.(금) 11:00까지, 스타빌
라. 제안서 제출마감 : 2017.08.04.(금) 11:00까지, 사무처
마. 제안서발표(P/T) : 2017.08.07.(월) 11:00 ~ 13:00, 호프관217호
바. 우선협상대상업체 선정 : 2017.08.08.(화)

2. 2017년 제22회 문수대동제 행사진행 개요(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집행계획서 참조)
가. 기간 : 2017년 09월27일(수) ~ 09월28일(목)
나. 내용 : 김포대학교 2017년도 문수대동제 행사 진행 관련 일체(무대장비 및 연예인,MC 섭외)
3. 입찰참가자격
◦ 최근 3년간 대학 및 공공기관, 단체에서 발주한 단일행사로 7천만원이상의 실적을 갖고
있는 업체
◦ 우리학교 문수대동제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자)

4. 업체결정
- 입찰참가업체의 제안서발표(P/T) 후 본 대학의 평가기준에 의거, 우선협상우선협상 순위에 따라 가격협상 후 계약체결

5. 입찰참가신청서류 : 2017.08.04(금)11:00까지, 스타빌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자에 한함) 각 1부

6 . 제안서제출서류 : 2017.08.04(금)11:00까지, 사무처
- 실적증명서 1부
- 제안서 10부(PT파일 포함)



[거래참여방법]
본 대학은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전자구매를 시행중입니다.
'사업자용 범용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스타빌를 통해 거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타빌(www.starbill.co.kr)

2017-07-21 13:55:27
1.235.8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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