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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신대] 한신대학교 만우관 커피 및 베이커리 판매점 위탁운영자 선정 재공고입찰

닉네임
한신대학교
등록일
2019-11-23 00:37:39
조회수
626
첨부파일
 한신대.재공고입찰.zip (75261 Byte)
[공고번호 : 제 2019-10호]

한신대학교 만우관 커피 및 베이커리 판매점 위탁운영자 선정 재공고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한신대학교 만우관 커피 및 베이커리 판매점 위탁운영자 선정
○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3년 (평가 후 1회에 한하여 2년 연장가능 최대 5년)
○ 소 재 지 : 경기도 오산시 한신대길 137, 만우관 편의시설(2,3층)
○ 위 탁 규 모
업 종 : 카페(커피전문점)
위 치 : 만우관 2, 3층
제공 및 관리면적 : 2층 99㎡, 3층 42.9㎡

2. 입찰 방법 및 낙찰자 선정
○ 평가비율 : 운영평가(40%),제안평가(40%),가격평가(20%)
○ 종합평가 결과 총점이 85점 이상으로 최고점수 순위에 따라 1순위 업체부터 협상대상자로 선정
○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점일 경우 ‘임대료’항목의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
○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후순위 업체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
○ 종합평가 결과 총점이 85점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지 않음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모두 결렬되면 재공고하여 재입찰 추진함.

3. 입찰 일정
입찰공고 2019.11.24.(일) 홈페이지외 2곳
현장설명회 2019.11.29.(금) 10:00 경삼관 1층 학생지원팀
입찰등록 2019.12.04.(수) 09:30~11:00 장공관 1층 행정지원팀 방문접수
입찰평가(PT발표 및 평가) 2019.12.05.(목) 14:00 장공관 3층 1318회의실 PT발표 10분/질의응답 10분
입찰결과발표 2019.12.06(금) 10:00 우리대학홈페이지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후 한신대학교 홈페이지(www.hs.ac.kr)에 공지 함.

4. 입찰 참가 자격
※ 본 사업을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아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
○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가 체납상태가 아닌 업체
○ 공고일 현재 커피점 운영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커피점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 공고일 현재 주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 법인사업자의 경우 본사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경기,서울,인천)인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신청을 완료한 자
○ 입찰 참가자격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 하며, 공동계약은 불가함

5. 입찰참가 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시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참가신청서[서식1]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신분증 지참]

나)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서식2] 1부
○ 확약서[서식3]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개월이내)
○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입찰금액 5%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6] 1부
○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서식7] 1부.
○ 2016~2019년 동종운영 실적증명서[서식8](발행기관 직인 및 담당자 날인 필수) 1부.
○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안서 10부 및 USB(제안서 및 발표용PPT파일 첨부) 1매.
○ 임대료제안서 (밀봉날인) 1부.
○ 기타 입찰관련 증빙서류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표시 후 인감 날인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 기타 입찰무효 조건이 성립된 경우
○ 낙찰자가 원활하지 못한 협상으로 혹은 기타 학교가 원인이 아닌 일로 낙찰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7. 입찰 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연임대료의 5% 이상 보증보험증권 제출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동 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8. 유의사항
○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 입찰자는 공고문 등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통보받은 업체는 카페운영에 필요한 영업신고 등 각종 책임보험에 가입해야함
○ 제출된 제안서 내용 등은 계약시 계약서의 일부에 해당되며,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자는 입찰 기간 중 현장설명회 등 우리 학교의 공식적인 요청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직원 등 관계자와 접촉할 수 없음
○ 제안자가 입찰에 영향을 미치는 어떠한 접촉을 하려고 하였거나, 접촉하였다고 인정되었을 경우에는 해당 제안자를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 평가결과는 비공개함을 원칙으로 하고,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준용 함
○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 함

9. 문의처
○ 제안관련 : 학생지원팀 ☎ 031-379-0043
○ 입찰관련 : 행정지원팀 ☎ 031-379-0066

붙 임: 제안요청서 1부. 제출서식 1부. 끝.

2019. 11. 24.

한신대학교 총장
작성일:2019-11-23 00:3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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