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케팅국

대학경쟁력
맴버십 프로그램
한국대학신문은 ‘대학 경쟁력이 국가의 경쟁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국대학신문은 참여대학과의 파트 너십을 통해 대학의 혁신 방향과 미래상을 제시합니다. 한국대학신문은 대학의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대학 경쟁력 캠페인을 지속 발전 시켜 나갈 것입니다.

한국대학신문 대상
한국대학신문은 매년 우수 대학, 기업, 대학 직원을 선정하고 한국대학신문 대 상을 수여 하고 있습니다. 대학대상은 교육 역량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대학 에 시상하며 기업 대상은 대학생 설문조사에 의거 선정 시상합니다. 대학직원 대상은 대학 행정에서 헌신한 직원에게 교육부 장관상을 시상합니다.
01 기업 대상
한국대학신문 기업 대상 시상식
기업대상은 2001년 제정됐습니다. 특히 한국대학신문 기업 대상 수상 기업은 기업 이미지, 상품 브랜드, 언론, 인물 분야 등 총 45개 부문에서 전국 대학생들이 직접 선정합니다. 기업 대상 수상 기업에는 ‘대학생들이 선정한 1위 기업’의 타이틀이 주어집니다.
02 대학 대상
한국대학신문 대학 대상 시상식
대학대상은 대학 총장의 경영 성과와 대학의 발전상을 널리 알리고 격려하기 위해 2005년 제정됐습니다. 교육혁신, 교육역량, 교육특성화, 국제역량, 산학협력, 취업역량 등 일반대 12, 전문대 5, 사이버대 1개 부문별로 총 18개교를 선정합니다.
03 대학직원 대상
한국대학신문 대학직원 대상 시상식
대학직원 대상은 대학에서 업무 혁신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대학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2009년 제정됐습니다. 최우수대상 선정자에게는 교육부 장관상이 수여 되며 우수대상 선정자에게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한국원격대학협의회의 회장상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