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애비뉴웨딩전문업체 측은 오는 5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서울 63빌딩 세쿼이아 룸에서 하우투&애비뉴 초대형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많은 업체들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63빌딩에서 대규모로 마련된다.

예식홀은 물론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게 진행되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을 비롯해 특별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자 전원에게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선착순 방문객에게는 고급 토스터와 연극 무료관람티켓이 제공된다. 특히 박람회 기간 중 계약고객 선착순 25쌍에게는 63빌딩뷔페 무료식사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웨딩패키지 계약자에게 돌체구스토 피콜로 캡슐 커피머신, 아르스노바 드레스셔츠교환권을 제공되며,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하우투&애비뉴 웨딩박람회측은 전했다.

예비신부에게 결혼준비의 기본으로 일명 스드메로 불리는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결혼 시즌을 맞아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이 박람회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를 통해 사전 무료 예약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