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률이 높아지면서 취업대신 창업에 뛰어드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 편한 운영 및 관리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PC방 창업이 최근 금연법 시행으로 인한 매출의 악영향에 대한 걱정에 주춤거리고 있다.

하지만 금연법 위기를 기회로 바꾼 PC방이 있어 창업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누스 PC방은 완벽한 흡연공간을 제공하고, 실내에서 필수 있는 무연담배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금연법 돌파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복합 멀티공간을 제공해 새로운 PC방 문화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던컨셉으로 깔끔하고 카페 같은 인테리어와 여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먹거리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드나들어 금연법 시행에도 오히려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한편 스누스 PC방은 PC방 창업의 어려운 부분들을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모니터 5년 무상AS에 가맹비까지 면제해주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의 상담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누스 PC방 홈페이지(www.snuspc.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