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꿈의원 조남준 원장
최근 급격하게 따뜻해진 날씨와 가벼워진 옷차림만 봐도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이렇게 예년보다 한발 먼저 성큼 다가온 여름 같은 날씨 탓에 다이어트와 제모관리로 여성들의 발등에는 불똥이 떨어졌다.

현재 세계적으로 패스트푸드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빠른 제조방식이다. 그리고 이제는 피부과, 성형외과에서도 복잡하고 오랜 시간이 걸리는 외과적 수술보다는 패스트 서저리(Fast Surgery) 즉, 비수술적 방식의 미용 성형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30분 내의 빠른 시술과 시술 후에도 평소와 다름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면에서 비수술적 미용 성형은 다양한 각도에서 환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다.

발산역 근처의 피부과 ‧ 성형외과 아름다운꿈의원은 클라리티 레이저제모 시술로 잔털은 물론 보기 싫은 검고 굵은 털도 제거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기존의 레이저제모 시술은 따끔거리고 통증이 수반되고 시간적인 면에서나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을 느끼며 많은 여성들이 제모관리에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아 왔다.

조남준 원장에 의하면 이 같은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 클라리티 레이저제모 시술이라는 것.

예전과 달리 보다 편리하고 간편하게 겨드랑이, 팔, 다리 등의 제모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

클라리티 레이저제모 시술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최신 듀얼레이저 시술 장비인 클라리티 레이저를 이용하여 다양한 파장을 통해 제모를 비롯한 홍조, 색소침착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이저 시술임에도 불구하고 무마취, 무출혈, 통증 최소화, 빠른 시술의 장점이 있어 평소 제모관리로 고민 많은 여성이라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한번쯤 눈여겨 볼만하다.

한편, 어느 설문조사에 의하면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이성의 환상을 깨는 남‧녀 모습에서 공동 1위를 차지한 답변은 정리되지 않은 겨드랑이와 다리인 것으로 집계됐다.

조사 결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제모관리는 이제 더 이상 여성들만의 문제가 아니다. 조남준 원장은 “클라리티는 레이저 시술이지만 마취도 통증도 적어 통증에 민감한 여성 혹은 예민한 피부를 가진 환자들도 부담 없이 시술에 임할 수 있다”며 “시술 시간도 짧고 치료 기간도 짧아 바쁜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모 시술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