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분 부족으로 푸석푸석해진 얼굴,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비롯한 피부 처짐, 탄력 손상 등 흐르는 세월을 막지 못하고 많은 여성들이 피부 노화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특히 피부 탄력의 경우 ‘동안 얼굴’과 ‘노안 얼굴’의 경계선상에서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되기 때문에 탱탱하고 팽팽한 얼굴은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심어주는 반면, 탄력을 잃어 아래로 처진 듯한 얼굴은 자신의 나이보다 몇 배는 더 늙어 보이는 ‘노안 효과’를 가져다준다.

▲ 아름다운꿈의원 조남준 원장

이 같은 현상은 10대 청소년이든 20~30대 여성이든 연령대에 관계없이 적용된다. 다시 말해 ‘노력은 배반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피부 관리에 어떻게 공을 들이냐에 따라 젊음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모든 여성들은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이 존재하기 바라며 탱탱하고 팽팽했던 자신의 얼굴을 그리워한다. 이런 의미에서 안티에이징 시술법인 실리프팅은 정말 마법과도 같은 힘을 발휘하며 여성들의 앳된 얼굴을 다시 돌려준다.

강서구 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피부과 ‧ 성형외과 아름다운꿈의원 조남준 원장을 통해 동안 되는 미용 시술 실리프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았다.

먼저 실리프팅이란, 녹는 실을 정밀하게 주입해 필요한 부분을 당김으로써 부분적인 부위부터 넓게는 얼굴전체에 리프팅 효과를 줘 주름 개선 효과에 탁월하다.

실리프팅 시술의 최대 장점은 수술 없이도 팔자주름, 이마주름 개선을 비롯해 얼굴 전체를 갸름하고 날렵한 브이라인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적은 통증과 빠른 회복으로 통증에 민감한 여성들도 최소한의 체력 소모만으로 동안 얼굴로 거듭날 있어 직장 여성은 물론 전국의 많은 여성들이 리프팅 시술을 선호한다.

실리프팅 종류 가운데서도 오메가리프팅은 그 효과가 가장 강력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메가리프팅은 국소 마취만으로도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시간은 30분 내외로 시간이 촉박한 직장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게다가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 빠른 시간 안에 정상적인 사회생활로 복귀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탄력과 미백효과가 증가한다는 특징이 있다.

조남준 원장은 “최근 들어 많은 여성들이 어려보이는 얼굴과 샤프한 턱선을 연출하기 위해 실리프팅을 선호한다”며 “피부 상태에 따른 적합한 시술은 보다 탄력적이고 입체적인 얼굴, 건강한 동안 얼굴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