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스위트 드림' 행사 … 침대 프레임 50% 할인 연장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는 오는 25일까지 '스위트 드림(Sweet Dream)' 행사를 진행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까사미아는 오는 6일까지 까사미아 직영매장을 방문해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 ‘보르미올리’사의 유리병(250ml)을 선물한다.

▲ 6일까지 까사미아 직영점 방문 구매 시 보르미올리 병을 선물로 준다(사진제공=까사미아)
이 유리병은 올리브유, 간장 등 양념용기 및 어린이 음료용기, 인테리어 소품 등 실생활에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주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까사미아는 재고 소진 시까지 모든 까사미아 제품 구매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까사미아는 이 기간 동안 까사미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까사미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소정의 선물 증정과 함께 까사미아 인기 키즈가구를 20% 할인해준다.

이번 까사미아의 스위트드림 행사에는 3년간 까사미아 판매 1위인 ‘브라우니’를 비롯해 ‘제이콥’, ‘클로이’ 등 인기 키즈 침대를 드림 ‘클라우드’ 매트리스(싱글 및 수퍼싱글 사이즈)와 함께 구매할 경우,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VIPS 레스토랑 외식상품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까사미아의 행사에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계획돼 있다.

까사미아는 신혼의 로망 로맨틱 화이트 베드룸 시리즈 ‘브리타’를 침대, 사이드테이블, 와이드체스트, 거울로 구성된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47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지난 3월 첫 선을 보여 인기를 끌었던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 50% 할인 행사도 연장 진행된다.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 매트리스와 밀튼, 그린랜드, 카라, 허드슨 등 까사미아 인기 침대 프레임 네 가지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할 경우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까사미아 행사 기간에는 까사미아 드림워싱 이불세트 50% 할인 및 매트리스 무료 소독 1회 이용권 증정과 같은 추가 혜택도 함께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까사미아의 스위트 드림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까사미아가 실시하는 특별행사다. 특히 까사미아 키즈 가구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까사미아의 인기 혼수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연장돼 이번 까사미아 행사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까사미아의 스위트 드림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까사미아 홈페이지(www.casamia.co.kr)에서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