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운항과 입시학원 '코세아' 제공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입사를 원하는 고교 입시생들의 문제는 아무래도 항공과로의 입시문제가 아닐까 싶다.

특히나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를 비롯하여 항공경영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 항공관광과, 연성대학 항공서비스과 등은 면접비중이 높아 항공관련학과생들도 혼자 면접 준비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다.

이에 따라 승무원학과 입시면접을 위해 승무원학원에서 일찍이 내신과 함께 면접 준비를 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국내 대표 항공운항과 입시학원 코세아에서는 스튜어디스로 진로를 빨리 정한 학생들의 승무원학과 입시면접 준비를 위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홍대에 위치한 코세아스튜어디스학원은 항공관련학과는 물론 국내항공사, 외국항공사 승무원 취업으로도 높은 합격률과 탄탄한 학생 관리로 준비생들의 입소문이 많이 나있는 승무원 전문 양성 교육기관이다.

이번 설명회는  5월 17일 오후 4시에 개최된다. 6월 7일 오후 4시 2차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승무원이 되기 위해서는 항공운항과를 꼭 가야하는지, 항공과 면접준비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항공운항과 수시1·수시2·정시면접 합격을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등에 대한 내용들을 심도 깊게 다룰 예정이다.

스튜어디스학과로 진학을 원하는 고등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무료입시설명회 신청은 코세아 승무원학원 대표전화(02-335-2422) 혹은 홈페이지 (http://www.coseanara.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