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웨딩과 가을에는 평균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의 결혼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지난해 가을 윤달이 끼면서 가을웨딩을 꿈꾸던 많은 예비부부들이 올해로 결혼을 미뤘기 때문이다.

따라서 웨딩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컨설팅 하우투&애비뉴 웨딩이 웨딩 상품과 웨딩홀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3월 7일과 8일, 양일간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진행 될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복잡한 결혼준비의 시간과 수고를 줄여주며 결혼준비를 도울 계획이다.

더불어 초대형규모의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만큼 많은 업체가 대거 참가할 것이며,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 관계자는 “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참가만 하여도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함께 연극티켓 할인권을 증정한다”며, “일일 선착순 100쌍을 대상으로 디지털 체중계와 무료연극초대권도 준비하여 증정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패키지 정계약자 모든 예비부부에게는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제공할 것이다”며, “이 외에도 추첨이벤트를 통해서 혼수제품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를 증정하여 많은 알뜰살뜰 예비부부들의 혼수부담을 줄여줄 것이다”고 덧붙혔다.

한편 이번 ‘하우투&애비뉴 웨딩대박람회’는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또한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http://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