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까지...3년 안에 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해

[한국대학신문 신나리 기자] 건양사이버대가 28일부터 내달 20일까지 2015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정직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건양사이버대는 정년 없는 직업인 양성을 목표로 '인생 100세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학과와 커리큘럼으로 특화해 주목받고 있다. 정직이란 슬로건에 맞게 ‘건양 인성 장학금’을 마련, 2015학년도 2학기에 입학하는 신·편입생 전원에게 1년간 40% 장학금 혜택을 준다.

고등학교 졸업자, 검정고시, 방송통신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는 신입생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이수 학점에 따라 2·3학년으로 편입 지원할 수 있다.

학비는 1학점 당 7만원으로 이는 오프라인 대학의 4분의1 수준이다. 융통성 있는 교육 과정으로 최소 3년 안에 학사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자, 국가유공자, 북한이탈주민의 경우 비용부담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건양사이버대 홈페이지(go.kycu.ac.kr)에서 이뤄진다.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를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이밖에 궁금한 사항은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