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등 개최

[한국대학신문 이재익 기자] 강원대(총장 김헌영)가 2017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에 맞춰 12일을 ‘강원대학교 입시홍보의 날’로 정하고 ‘온라인 입시홍보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등 여러 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오후 2시 총장실에서 개최된 ‘온라인 입시홍보 아이디어&콘텐츠 공모전’시상식에서는 영화 ‘부산행’을 ‘강대행’으로 패러디한 포스터를 제작한 신문방송학과와 빠르고 시원한 템포로 만들어낸 70초 ‘입시홍보 영상’ 등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강원대는 지난 10월 17일부터 지난달 25일까지 동문, 교직원, 재학생을 대상으로 웹툰, 플래시 배너, 포스터,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특색있는 입시홍보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공모한 바 있다.

강원대 입학본부 관계자는 “고교생이 선호하는 온라인 공간에서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통해 우리대학에 보다 많은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우수 신입생 유치 및 경쟁률 제고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입학본부는 이날 공모전 시상식과 더불어 입시홍보 콘텐츠 바이럴 마케팅 쉐어 콘테스트, 강원대 페이스북 (@openknu) 가입하기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