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김소연 기자] 인하대(총장 최순자)와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는 이달 말까지 글로벌물류 최고경영자 과정(Global Logistics Management Program For CEO) 2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2일 인하대에 따르면 인하대와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글로벌물류 최고경영자 과정은 국내 최초 물류 전문 교육 과정으로 최근 물류 흐름을 파악하고 새로운 물류 체계를 탐방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인원은 40명 내외로 육상·해운·항공물류기업, 제조·무역·유통기업 SCM임원 및 CEO, 변호사, 고위공무원, 문화계 인사 등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교육 과정은 인하대 물류대학원 교수진들과 유수의 외부전문가들이 물류센터투자와 물류혁신, 분쟁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론 강의와 함께 해외 현장 방문 프로그램, 워크숍, 부부동반 특강, 총동창회 포럼 등을 통해 7만여 개 무역협회 회원사들과 교류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교육은 다음달 6일부터 오는 6월14일까지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한국무역협회 홈페이지(www.glmp.kr)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물류전문 최고경영자 과정은 지난해 하반기 24기까지 수료자 977명을 배출하며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과정과 인적 네트워크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