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내달 8일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개최
광운대, 내달 8일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 일이 多 있다'… 참가 신청은 30일까지
수험생·학부모 대상으로 전형안내, 자개소개서, 면접 특강 및 합격사례 공개

[한국대학신문 조영은 기자] 광운대학교(총장 유지상)가 6월 8일 교내 동해문화예술관 소극장에서 전국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학년도 광운대학교 입학설명회: 별 일이 多 있다’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이달 30일까지 입학처 홈페이지(http://iphak.kw.ac.kr)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크게 3가지 주제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시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부는 ‘입학처장이 들려주는 2020 광운대학교 입학 전형’ 2부는 ‘학생부종합전형 자기소개서 작성법, 면접 살아남기’ 3부는 ‘학생부종합전형, 너는 어떻게 합격했니?’를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도승연 입학처장이 직접 2020학년도 광운대 입학전형을 안내한다. 특히 전년도 입시 결과를 공개할 예정이다.

2부는 전국진학지도협의회 대학별고사 연구팀장이자 《자기소개서 전략집》 《면접 전략집》의 저자인 최승후 경기 대화고 교사가 전공별 합격 자기소개서 모범사례와 면접에서 살아남는 노하우를 공개한다.

3부는 로봇학부・소프트웨어학부・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산업심리학과 등의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생이 직접 자신의 입시 준비 스토리를 발표한다. 또 학생부종합전형 준비 및 평가와 관련한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돼있다.

도승연 입학처장은 “광운대 합격정보, 실제 합격사례 등 광운대 입시에 대한 알짜배기 정보를 모아놓은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입시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내며 자신의 꿈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체계적으로 준비해 나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