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석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장협의회 회장(부산과학기술대 부총장)

이상석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장협의회 회장(부산과학기술대 부총장)
이상석 한국전문대학산학협력처단장협의회 회장(부산과학기술대 부총장)

먼저 한국대학신문의 모든 구성원분들께 창간 3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같은 중요한 이정표를 맞이해 한국대학신문이 지난 35년 동안 대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무한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주심을 감사드리며 경의를 표합니다.

한국대학신문은 대학 커뮤니티와 그 이상의 사회에 영향을 미치며, 학문과 실천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해오며 많은 이들에게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해왔습니다. 또한 교육과 산업 사이의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시키고, 학술과 산업계의 협력을 촉진시키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도 한국대학신문을 통해 많은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얻어왔으며, 한국대학신문이 가지는 사회적 가치와 역할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산학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현재의 교육 환경 속에서, 한국대학신문이 산학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산학 간의 협력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러한 기념비적 순간에, 한국대학신문의 눈부신 성과와 미래에 대한 높은 기대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한국대학신문이 우리 사회의 발전과 대학 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해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대학신문의 모든 구성원분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해 거듭 감사드리며, 한국대학신문의 더욱 빛나는 미래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대학신문>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