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CEO 아카데미’ 무료 특강

서울사이버대(www.iscu.ac.kr, 총장 이재웅)는 오는 29일과 다음달 12일,  19일 등 총 3회에 걸쳐 교내 본교 2층 국제회의실에서 ‘부동산 CEO 아카데미’ 무료 특강을 연다.

25일 서울사이버대에 따르면, 이번 아카데미의 주제는 ‘부동산 시장의 현황과 진로’다. 불안정성이 지속되고 있는 부동산시장에서 투자리스크를 감소시키고 새로운 시장전략을 모색해보고자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가 주최했다.

권주안 주택산업연구원 박사, 박형준 SIPM수석연구원, 김선덕 건설산업전략연구소장 등 부동산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이 특강에 나선다.

오는 29일에는 ▲부동산자산관리 현황과 전망(박형중 SIPM수석연구원) ▲2012부동산 시장전망(김선덕 건설산업전략연구소장) ▲부동산 금융과 부동산시장 리스크(박종덕 KDB증권 박사)가 진행된다.

다음달 12일에는 ▲주택시장의 현황과 과제(권주안 주택산업연구원 박사) ▲부동산 자산관리시장(김용남 글로벌 PMC 사장) ▲임대주택 정책과 개발현황(이상영 명지대 교수)이 열린다.

이어 19일(토)에는 ▲상업시설 개발트랜드(원창희 인터원대표) ▲도심형 생활주택(서용식 수목건축사장) ▲부동산개발사업(김승배 피데스개발)을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김용희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장은 “부동산 CEO 아카데미는 국내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부동산 시장의 이해를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의 (02)944-5059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