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ALK, 애플 및 갤럭시S3, 갤럭시탭 전용 초고속 충전 플러그인 보조배터리 출시

애플인증 배터리로 유명한 애플 및 스마트기기 종합 액세서리 브랜드 iWALK(아이워크)에서 애플(아이폰,아이패드), 갤럭시(S시리즈,노트,탭시리즈)에 별도 케이블없이 직접 꽂아 충전할 수 있는 플러그인타입 보조 배터리 iWALK5000 시리즈를 출시한다.

iWALK5000은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성을 고려해 초소형으로 디자인 설계됐다.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에 장착해 사용해도 전혀 거추장스럽지 않아 휴대와 사용이 편하며 충전하면서도 통화 및 웹서핑, 게임이 가능하다.

최대용량 도킹형 배터리 iWALK 5000

iWALK5000 시리즈는 충전하면서 아이패드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개별로 충전할 필요가 없고 거치기능이 있어 번거롭지 않은 장점이 있다. 실제 사용해 보면 가장 편리한 점 중 하나다.

iWALK의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애플 인증을 이미 통과(i5000)했으며 애플에서 제공하는 정품 30핀 커넥터를 채용해 비정품 커넥터를 사용하는 저가형 제품과 달리 제품훼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뉴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의 모든 시리즈에 호환된다.

또한 iWALK 5000은 모든 갤럭시 탭 시리즈에 적용되고 있는 삼성 30핀을 채용한 S5000 버전과
갤럭시S3, 노트 옵티머스시리즈 등 마이크로5핀을 기반으로한 M5000이 출시돼 애플 유저가 아닌 다양한 스마트폰 및 테블릿PC 시리즈 유저들도 iWALK배터리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12에서 최초 공개됐고 오는 26일 한국에서 열리는 KITAS2012(www.kitas.kr)에서도 각국 애플 및 스마트 기기 매니아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현재 가까운 애플, IT 관련 전문 액세서리 점, 아이워크 사이트(www.iwalk21..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은색, 흰색, 카키색이 우선 출시된다. 이외도 다양한 iwalk 브랜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플 및 스마트 기기 관련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iWALK는 U2O GLOBAL이 개발 제조하고, 한국은 U2O KOREA가 판매 및 서비스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