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앞으로 다가온 2012런던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스쿨가이드가 대단위 현지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28일부터 8월13일까지 열리는 2012런던올림픽은 베이징올림픽 이후 4년만에 찾아온 세계인의 축제로, 올림픽을 바라보며 피땀흘려 노력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결실이 맺어지는 시기다.

올림픽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되기위해 영국유학 전문기관인 스쿨가이드는 현지에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할 수 있는 응원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쿨가이드 현지 응원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페이스북에서 영국유학을 검색해 친구등록을 한 뒤 유니폼신청을 통한 총 2가지 미션을 진행하면 된다. 첫째 미션은 런던올림픽 유니폼을 자신만의 개성을 듬뿍 담아 연출한 뒤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영국 곳곳에서 응원을 펼치는 것이며, 두번째 미션은 응원장면을 스쿨가이드 공식 페이스북에 일시, 장소, 경기정보와 함께 8월12일까지 올리면 된다.

이벤트당첨자 선정방법은 첫번째 미션의 경우 스쿨가이드 페이스북 응원장면이 노출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정하며, 두번째 미션은 가장 많은 응원장면을 올린 서포터를 대상으로 추첨된다.

두가지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에게는 런던과 서울을 오갈 수 있는 아시아나 왕복항공권(1명)과 뉴아이패드(1명)가 주어진다.

영국어학연수 및 영국정규대학 전문 스쿨가이드의 영국 현지이벤트는 7월17일~8월12일 총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31일 스쿨가이드 홈페이지(www.schoolguide.co.kr)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