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양성 전문학교 라미드호텔전문학교가 자신의 진로·진학에 대해 고민하는 학생을 위해 적성을 알아보고 직업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체험학교를 다음달 7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
    
다양한 실습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기존에 이뤄지던 일방적인 정보제공 및 학교홍보활동을 벗어나 학생들의 진로탐색 및 관심학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심학과에 대한 심층적 상담 및 학교시설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학교 교육담당 교수진이 교육자로 나서며 한 클래스당 20~30명 내외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학교 신청시 관심학과 선택항목을 만들어 방문시 해당학과에 대한 심층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체험학교 참가비는 무료이며, 대상은 전문학교 진학을 희망하거나 관심을 갖고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라미드호텔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라미드호텔전문학교(www.ramid.ac.kr)는 라미드호텔과 리조트그룹의 25년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투입이 가능한 인재로 성장시키는 호텔특성화 학교로 알려져 있다. 10개의 호텔리조트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어 호텔실무능력을 배양할 수 있으며, 국내유수 호텔과 산학협력체계 구축하고 있어 인턴십 및 현장실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호텔조리학과와 호텔경영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와인바리스타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등 호텔취업 특성화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라미드호텔전문학교는 수시2차 모집중이며, 문의사항은 라미드호텔전문학교 입학처로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