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쉬엔 著 <사랑한다 고백을 받은 당신에게>

 
“여자들이여, 남자의 사랑한다는 달콤한 말에 속지 말고 현명한 여자가 되어라!”

그토록 기다리던 남자의 사랑한다는 고백. 이렇게 행복한 당신이 모르는 한 가지가 있다. 로맨틱한 남자의 그 고백 뒷면에 숨겨진 진심을 혹시 아는가? 사랑한다는 남자의 고백 속에 여자들은 모르는 ‘불편한 진실’이 있다. 지금 사랑하는 남자는 전에 만났던 남자들과는 다르다며, 이번에는 진짜 사랑을 하고 있으며 마지막 사랑이 될 거라 굳게 믿는 여자들, 남자에게 고백을 받은 후 앞으로의 연애는 순탄하기만 할 것 같은 기분에 속아 남자를 제대로 살펴보지 않는 여자들의 순진한 사랑에 긴급 처방이 필요하다.

현명한 사랑을 하기 위해서는 현명한 여자가 돼야 한다. 남자의 속성을 탓하기 전에 현명한 여자가 되어 남자의 진심과 본성을 컨트롤하면 더 이상 남자의 사탕발림에 속아 넘어가지 않을 수 있다.

남자를 감싸고 있는 가면을 벗겨버리고 그 남자의 진짜 본심을 알아채고 싶은가? 그 남자가 당신에게서 빠져나올 수 없는 치명적인 연애의 기술을 얻고 싶은가? 그 남자의 사랑한다는 고백을 순도 100%로 만들고 싶은가? 이 책이 당신의 남자와 사랑을 제대로 살필 수 있는 세밀한 기준들을 아주 친절하게 안내할 것이다.(예담, 1만3800원)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