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비가 오는 날이면 무릎이 더 아프다고 하시는 어머님, 뼈 마디마디가 쑤시고 아프시다는 할머니, 또래 아이들보다 키가 작아 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아이에 엄마들이 늘 생각하는 것이 바로 관절염, 키 크는데 에 좋은 음식 이다. 이런 분들이 최근에 가시오가피의 효능으로 걱정 없이 생활하고 있다고 하는데 오늘은 이 놀라운 토종 가시오가피의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키 크는데, 관절염에 좋은 토종 가시오가피 효능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키 크는데 좋은 음식 만으로는 키가 자라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없다. 키가 자라는 영양분이 충분하더라도 뼈를 이루는 성분이 몸에서 많이 나와야 하는데 가시오가피에는 이런 뼈와 근육 건강을 튼튼하게 하고 성장을 돕는 아칸토사이드D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들에게 매우 좋다고 한다. 또한 뼈와 근육건강을 돕는 아칸토사이드D 성분은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등 다양한 관절염과 뼈마디마디가 아프신 어른신들에게 좋은 성분으로 뼈과 근육이 강화되어 골다공증 걱정은 물론, 아픈 관절 걱정을 말끔하게 해결해 준다고 한다.

▶영화식품 토종 가시오가피즙으로 효능 제대로 보자
그렇다고 아무 가시오가피즙 제품을 먹는다고 다 같은 효과를 보기 힘들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랭키닷컴 한방 특산식품 1위 업체인 영화식품 의 가시오가피즙 은 앞서 하수오, 헛개열매, 산수유 등으로 월 50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회사의 제품이라고 한다. 뼈와 관절에 좋은 토종 가시오가피와 녹각, 두충, 우슬 등 성장기와 관절염에 좋은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한다. 일반적인 제품들은 맛과 향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와 인공 첨가물을 함유하고 있지만 영화식품 가시오가피즙은 천연 한방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되어 그 효능이 대단하다고 하는데 월 50만 명의 선택이 그것을 입증하는 거라 생각한다.

뼈 마디마디가 아프고 무릎이 아픈 부모님, 아이의 키 걱정으로 늘 걱정이신 부모님이라면 이번 기회에 랭키닷컴 한방 특산식품 1위 업체인 영화식품(www.yh-food.co.kr)의 영화 가시오가피즙 으로 한번 뼈와 근육 건강 챙겨보시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