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해설강의, 지원가능대학 서비스도 실시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이 4일 시행되는 9월 모의고사의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 채점 및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종료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성적분석과 이투스 회원들의 등급컷을 통해 현재 자신의 위치가 어딘지 바로 알 수 있다. 먼저 채점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 중 무의미한 데이터는 모두 제거한 후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채점데이터를 조합 비교 분석해 등급컷을 공개하기 때문이다.

이밖에 모의평가이후 심층해설강의, 지원가능대학 서비스까지 제공해 수학능력 시험전 마지막 모의평가를 통해 수험생들이 대입지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실시간등급컷 및 빠른 채점, 해설강의 등의 모든 서비스는 모바일 이투스(http://m.etoos.com)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투스는 9월 모의평가 채점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오는 9일까지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시아탐방 기회 및 학습기기를 제공하는 채점서비스 이벤트를 펼친다.

채점 이벤트에서는 모의고사 당일 이벤트에 응모를 완료한 팀중 1팀(3명)을 선정해 홍콩, 방콩, 앙코르왓, 북경 등을 여행수 있는 아시아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모의평가 당일부터 9일까지 응모를 완료하는 팀중 총 4팀을 선정, 1팀에게 아시아 탐방기회를, 나머지 3팀에게는 크론 태블릿 PC와 프리미엄서비스 1개월 체험권을 각각 증정한다.
 
채점이벤트 참여는 이투스 홈페이지에 접속, 팀 개설하기 버튼을 클릭해 팀장이 팀을 개설하고 개설된 팀으로 팀원 총3명이 가입한 후 팀원전원이 9월 모의평가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채점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12일 이투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9월 모의고사 당일에는 모의평가를 치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간식을 제공한다.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시까지 30분마다 이투스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준비되는 충전 간식을 클릭하는 기존회원 100명과 신규회원 100명에게 푸짐한 간식을 제공한다. 준비된 간식은 빈츠, 핫식스캔, 라면, 3000원 상당의 파리바케트 교환권, 던킨도너츠 등이다.

이와함께 충전지기와 실시간 충전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 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용감한 댓글을 작성하는 학생중 추첨을 통해 핫식스캔 기프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다. 간식 이벤트 당첨자는 5일 이투스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및 9월 모의평가 관련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