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경영대학 기업경영학부가 취업자 및 자영업자를 위한 수시모집 전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민대 기업경영학부는 1979년 개설이후 34년간 직장인을 위한 야간 경영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실무자 교육기관이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야간학부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재직자 특성에 맞는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재직자를 위한 교육과정인만큼 주중 매일 야간수업과 함께 사이버강의를 함께 운영해 개인의 일정에 맞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학기중 이수하지 못한 과목을 방학기간중 이수할 수 있도록 계절학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의 수요에 따라 교양 및 전공선택 과목을 융통성 있게 개설해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도록 하는 한편 단기 해외교류활동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 핵심 교과과정을 강조하는 국민대 기업경영학부는 졸업후 전문성과 자긍심을 갖추고 현장에서 인정받는 경영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국민대 기업경영학부의 2013학년도 수시모집에서는‘취업자 특별전형’과 ‘특성화고 졸업생을 위한 재직자 특별전형’ 등의 전형이 실시된다.

취업자 특별전형의 경우 1년이상의 직장 재직경력이 있는 고졸이상의 학력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고, 특성화고 졸업생을 위한 재직자 특별전형은 3년이상의 직장 재직경력을 가진 특성화(전문계)고등학교 졸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각각 20명과 71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국민대 기업경영학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시모집에 관한 내용은 국민대 경영대학 홈페이지(http://biz.kookmin.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