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뮤니티 소셜데이팅 업체 뒤태닷컴이 2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IT 게임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뒤태닷컴은 그간 식상했던 매칭 서비스와는 다른 차별화된 시도로 정식서비스 오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신규가입자 이벤트’에서는 타이틀 그대로 신규 가입한 고객 중 프로필을 등록하여 승인 받은 고객이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 ‘친구 추천 이벤트’는 회원 중 주변에 솔로인 친구를 소개 하기만 하면 된다. 주변의 솔로인 훈남, 훈녀를 소개해 주고 친구와 함께 커플도 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사은품으로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유명 화장품, 커피쿠폰 등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어 올 가을 솔로 탈출을 계획한 싱글이라면 참여해 볼 만하다. 참여만해도 전원 5회 Doit권이 지급된다.

 
㈜소통 뒤태닷컴 담당자는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는 뒤태닷컴은 그 동안 보여왔던 서비스 그남자그여자이야기(익명편지), 뒤태월드컵 등을 통해서 외모, 스펙보다는 사람의 진실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며 “뒤태라는 사이트명처럼 ‘사람의 내면을 보고 만나자’를 취지로 하기 때문에 콘텐츠 개발에 있어서도 재미와 다양성, 진실성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뒤태닷컴(www.d-tae.com)은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 할 예정이며 모바일 서비스 또한 준비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