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전문가 일대일 무료상담 지원

호주유학, 이민, 어학연수 등 호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 수 있는 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 11월 3∼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어학연수지 및 이민지로 선호되고 있는 호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로 호주내 다양한 영어학교와 명문대학교가 참여한다. 특히 세계 우수 요리학교이자 제과제빵학교로 유명한 르꼬르동블루, 호텔경영학으로 호주내의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ICMS 호텔학교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울러 호주명문대 입학 및 호주이민에 초점을 둔 호주 영주권 대학들과 영어학교들은 호주어학연수와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상세하게 전할 예정이다.

호주유학박람회 관계자는 "호주유학은 다른 어떤 지역보다 사전준비와 어학연수계획을 철저히 세워야 하는데 스스로 목표의식을 명확히 하지 않으면 안된다"며 "이를 위해 이번 행사에서는 호주전문가와 1:1 상담지원을 통해 워킹홀리데이 비자발급, 호주영주권 취득방안, 이민수속 등 다양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제공해 호주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호주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호주 이민부 산하 이민대행업자 등록기관(MARA)에서 인정한 이민법무사가 직접 내한해 호주 이민에 대한 상담도 무료로 진행한다. 이민법무사가 직접 내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경우다.

사전접수를 하면 행사 당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신청 무료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사전접수를 통해 상담내용을 미리 제공받아 현장상담이 용이하며 학교수속, 비자신청, 숙소알선, 픽업서비스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호주유학박람회(www.uhakfestival.com)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컨퍼런스룸 3층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