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캠퍼스투어도···“미리 체험해보고 결정”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24일 2013학년도 신·편입생 지원자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권오중과 함께하는 서울사이버대 입시설명회 및 오픈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다.

참가자는 학교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은 후 서울사이버대의 최첨단 시설과 콘텐츠 제작 현장 견학, 사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게 된다. 전임교수와의 1:1 맞춤 진학상담과 상담심리센터 견학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이후 진행되는 입시설명회에는 서울사이버대 동문이자 현재 서울사이버대 휴먼서비스대학원에 재학 중인 탤런트 권오중 동문이 함께 한다. 사회복지사 및 배우로 활동 중인 권씨는 서울사이버대에서의 대학생활과 학습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권씨는 “연예활동을 하면서 시간을 내기 쉽지 않았지만 온라인 강의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교수님의 조언을 구하면서 힘든 순간을 이겨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서울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지원자 분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학업에 대한 용기를 북돋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서울사이버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대학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어느 사이버대를 진학할 지 고민하는 지원자들이 직접 보면서 꼼꼼히 따져보고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대학 측의 설명이다.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에서 하면 된다. 문의 (02)944-5274.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12월 1일(토)부터 201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