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개강해 5주동안 진행

대입에서 차지하는 수시모집 비중이 매년 큰 폭으로 늘고 있다.

서울대가 2014학년도부터 수시모집을 82.6%까지 확대한다고 발표하면서 내년 대입수시에 전략적 대비 필요성이 생겨났다. 특히 올해부터는 수시모집 지원횟수가 6회로 제한되면서 대학이나 학과지원시 보다 전략적인 접근법이 필요하다.

강남삼성기숙학원은 재학생 '수시특별관리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재학생 겨울방학캠프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학년별 선행학습은 물론 학생 개인별 수시와 정시지원 가능대학 분석을 통해 학습컨설팅을 실시한다. 또한 수학과목의 경우 수준별 이동수업을 통해 수학이 취약한 학생에게는 본인의 취약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겨울방학캠프의 가장 큰 강점은 수시모집에 역점을 둔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 있다. 수시입학에 최적화된 커리큘럼 및 정확한 성적데이터를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반복적으로 집중관리해주는 맞춤형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수시모집 합격가능성을 높인다.

기숙사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을 이끌 최상의 강사진을 갖춰 정규수업은 물론 학습상담도 실시한다"며 "다수의 학생들을 보다 집중적으로 지도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10년 새로 신축한 건물에서 학생들에게 보다 안전한 생활환경과 쾌적한 일상을 제공한다"며 "이를 위해 유명 브랜드의 카페 및 남녀헬스장, 농구장, 운동장 등을 운영하고 종종 영화도 상영해 학생들이 학원내에서 충분히 스트레스를 풀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겨울방학캠프는 예비 중3, 고1,2,3을 대상으로 하며 29일 개강해 내년 2월2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할인혜택으로 9일까지 현급완납시 10% 할인되며, 선착순으로 등록마감 예정이다. 접수는 학원방문 또는 인터넷 접수(www.kscampus.co.kr) 모두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