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청년실업이 갈수록 심화되어 가면서 단순히 이름만 잘 알려진 대학이나 학과보다는 취업 경쟁력이 있는 학과를 졸업하였거나 실무 중심의 학습으로 인한 업무 능력이 우수한 인재가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다.

학점은행 전문 기관인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우수한 과정을 제공하며 학점 은행을 준비하는 학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김기동 정우승, 이승근 등 공인회계사 출신의 명강의를 저렴한 비용에 학습 할 수 있으며, 학점 취득과 시험대비를 한번에 가능하도록 하여 취업 경쟁력을 높인 것도 특징.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과학기술부에서 공식 인증한 믿을 수 있는 원격교육기관으로 경영/회계학, 공인회계사(CPA), 미국공인회계사(AICPA), 평생교육사 과정으로 학위취득 및 편입,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 중이며 3월부터는 보육교사 과정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학점은행 기관 최초로 경영, 회계 전공 필수 전 과목을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One - Stop 학습이 가능하며,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점은행 학습설계 전문가의 1:1 무료 맞춤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의 편의를 높이고 효과적인 학위 취득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2013년 정규 1학기 1월 개강반 모집하며, 과목당 최대 8만9천원에 수강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수강신청자에게 범용공인인증서 무료제공, 친구추천 이벤트 등을 통한 신세계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과 경제적 부담 해소를 도와주고 있어 새해목표로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모집 마감은 오는 7일까지이며 모집학위•학점이수 및 자격증 취득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edubank.hun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