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화상영어 전문 윈글리쉬폰에서는 2013년 새해를 맞이하여 영어공부 계획을 세운 모든 분들을 위한 ‘전화영어/화상영어 50%할인 신년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화영어는 영어 공부에 대한 열정이 있지만 따로 시간을 내서 학원을 다니기 힘든 학습자나, 교재 등을 이용한 독학으로는 영어실력 향상이 어려운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인 영어학습 방법이다. 레벨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실력을 철저하게 평가한 후 레벨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1:1 수업을 진행하는 전화영어 수업은 시간 대비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으로 전문가들은 손꼽고 있다.

윈글리쉬폰은 영어교육 1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벨별 일반회화 과정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시험대비과정, 비즈니스영어, 영자신문, 영어교사연수, 주니어영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며 4단계 학습 시스템(동영상강의로 예습, 강사와 전화영어 본 수업, 과제 등 복습 첨삭지도, 수업내용 개별피드백 및 수업음원파일 복습)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윈글리쉬폰 전화영어/화상영어 50%할인 이벤트는 2013년 1월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윈글리쉬폰의 한 관계자는 “2013년 1년 동안 영어공부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민국 모두가 영어 완전정복의 꿈을 이룰 수 있길 희망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전화영어 50%할인 이벤트 확인 및 본인의 영어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무료 레벨테스트 신청은 윈글리쉬폰 홈페이지(www.winglishphone.com)를 통해서 가능하며 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