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평화의전당서 개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한국대학신문 김기중 기자] 경희사이버대는 23일 오후 2시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2013학년도 전기 입학식’을 연다. 이번 입학식은 정형화된 형식에서 벗어나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신·편입학생들을 축하하는 자리에는 지난 2011년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한국의 폴 포츠’ 최성봉 씨(문화예술경영학과·13학번 신입생)가 ‘마이웨이(My Way)’와 ‘임파서블 드림(The impossible dream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中)’을 선사한다. 경희대 음대 오케스트라가 ‘키에프의 대문(무소르그스키 전람회의 그림 中 1악장)’을 연주,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준다.

개그맨 이동우가 입학축하 강연도 한다. 배우 송용진은 유명 뮤지컬 갈라쇼를 진행한다. 송용진은 지난 1월 오리엔테이션에서 선보인 뮤지컬 ‘헤드윅’ 주연배우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지금 이 순간(지킬앤하이드 中)’, ‘더 오리진 오브 러브(The Origin Of Love 헤드윅 中)’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행사 후에는 각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이날 오전 10시 30분 청운관 지하 1층 117호에서 대학원 입학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