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박일호 기자]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실용적인 영어가 점차 중요해지면서 공채 및 취업준비, 승진 시 토익 스피킹 등급이 필수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많은 취업준비생과 직장인들이 토익 스피킹 고득점에 매진하고 있는데, 높은 등급을 얻기가 생각만큼 쉽지 않다.

단기간 내 토익 스피킹 고득점을 노리고자 한다면 독학보다 강의를 통해 익히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그러나 자격증 취득이나 각종 취업준비로 바쁜 학생들과 업무로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오프라인 강의를 듣기가 어렵다.

이런 가운데 이안 토익스피킹에서는 학원 현장에서 이뤄지는 이안 강사의 토익스피킹 강의를 집에서 수강 할 수 있도록 원격 생방송 강의시스템을 구축해 현장 수업을 실시간 생중계하고 있다.

이안 토익스피킹 라이브 인강은 현장감 있는 오프라인 학원 강의실의 강의내용을 매일 HD급 화질을 통해 전달해 인터넷이 되는 장소라면 어디에서든지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 또한 오프라인 학원 수강료의 1/3 수준으로 금전적인 부담도 덜 수 있다.

토익스피킹 라이브 인강을 맡은 이안 강사는 현 홍대 민병철 어학원의 토익 스피킹 대표강사로 국내 토익스피킹 레벨8을 다수 배출했으며 수년간 연속 수강 조기 마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학원 측은 밝혔다.

이안 토익스피킹(www.studylive.co.kr) 관계자는 "학원 수강 인원이 매번 마감되는 바람에 이안 토익스피킹반 수업을 듣지 못한 사람들과 학업과 업무로 바쁜 학생들 및 직장인들을 위해 토익스피킹 라이브 인강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안 강사의 토익스피킹 라이브 인강은 토익스피킹의 최근 기출 및 출제 경향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가르치고 있기 때문에 고득점을 획득하는데 유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