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에서 남성, 여성, 성인, 아동의류 착한 가격으로 판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준비에 분주한가운데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 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켓이 주목 받고 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GS SHOP과 하프클럽, Hmall을 활용하여 패션그룹 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을 비롯 CMT, 라젤로, 샤트렌 등의 봄 아우터와 재킷, 블라우스, 바지 등 다양한 선물용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롯데닷컴, 하프클럽, 신세계몰, 아이스타24 등에서는 파크랜드, 보스트로, 까스텔바쟉, 까르뜨블랑슈, 옴브르노, 제스 등의 남성용 봄 아우터, 정장, 남방, 카디건 등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하프클럽에서는 미센스 원피스와 재킷, EXR 바람막이 등이 인기 상품으로 최대 50~90%의 할인율로 신상품에서 이월상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만원에서 5만원 선이면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을 준비할 수 있고, 여성 패션 의류와 남성 패션 의류는 부부의 날 선물하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유아동 전문 브랜드 쇼핑몰인 보리보리몰에서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2013년 모아베이비 봄 신상품’을 30%인하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품질이 좋은 실속 이월 상품도 3천원, 6천원, 9천원 대의 균일가 가격으로 특집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놀드파마주니어 제품을 최대 30~80%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다.

성년의 날 선물로 롯데아이몰에서는 트레디셔날 모던 캐주얼인 까스텔바쟉의 봄 신상품을 15%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이월상품은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몰에서는 핫힐 브랜드 오픈 기념으로 전 품목을10% 할인하여 판매 중이다.

또한 아이스타일24에서는 노튼, 소베이직, 브렌따노, 데니즌 등의 이월상품을2,900원~9,900원으로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으로 성년의 날 선물을 준비 할 수 있다는 평가다.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 이태경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트렌디한 패션 의류를 선물하는 것은 현금을 선물하는 것보다 의미가 클 수 있다”며 “온라인 마켓을 활용하면 품질 좋은 상품을 다양하고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 모두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기념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