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최병국 기자] 국내 안마의자 전문브랜드 '사파머신'은 2013년 1월 출시된 'A07브라보(SF-A07B)'가 '네이버 지식쇼핑'의 판매랭킹 1위를 3개월간 유지했다고 3일 밝혔다. 자동차, IT 업계에서 보편화된 '시리즈 상품'을 안마의자에 적용시킨 결과다.

사파머신 10주년 기념 야심작 'A07시리즈'는 클래스별로 프리미엄형인 'A07플래티넘(SF-A07P)', 최고급형인 'A07갤럭시(SF-A07G)', 고급형 'A07브라보(SF-A07B)'로 출시됐다. 출시 제품 모두 고급형 안마의자의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업체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기능으로 고급형 안마의자의 대중화에 앞장서면서 각종 판매기록을 갈아치우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A07플래티넘(SF-A07P)'과 'A07갤럭시(SF-A07G)' 또한 각각 국내 브랜드 최초로 흔들의자 솔루션과 저소음 시스템 등의 고급기능을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파머신 관계자는 "A07시리즈는 현재 기획했던 3가지 클래스를 완성함과 동시에 5월 가정의 달 시즌을 맞아 시리즈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예년보다 훨씬 높은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사파머신의 A07시리즈 안마의자는 브랜드 공식쇼핑몰(www.safamachine.co.kr)과 네이버샵N, 신세계몰, G마켓 등의 온라인을 통해 특가로 판매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