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2013년도 제 2회 일본어능력시험(JLPT) 하루 전인 30일에 시험 합격을 위한 ‘실전대비 족집게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일본어능력시험(JLPT)을 하루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과 종로 두 곳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파고다어학원은 이번 특강을 통해 신경향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대비, 시험 핵심문제 족집게 강의, 핵심 문법 총정리 등 일본어능력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핵심 정리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강남 김성곤-박은정 강사, 종로 이상옥-나루미 강사 등 파고다어학원 대표 JLPT 강사진으로 구성됐으며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오전 10시 반부터 오후 3시까지, 종로 파고다어학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특강에 참여하지 못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강남에서 진행되는 김성곤 강사의 N1, N2 강의를 온라인으로 동시 생중계한다.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온라인 동시 생중계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파고다 티비를 통해 누구나 들을 수 있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JLPT 시험은 일본어 우수자 전형으로 대학진학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일본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시험이지만 일년에 두 번 밖에 시행되지 않아 한번에 합격하는 것이 필수인 시험”이라며 “이번 파고다어학원 JLPT 족집게 특강을 통해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강은 파고다아카데미 홈페이지(www.pagoda21.com)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