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 우수 사업모델·인재 발굴 기회

[한국대학신문 손현경 기자] 한국기술교육대(총장 이기권, 이하 코리아텍)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단장 남병욱)은 오는 27일 개최되는 ‘창조경제 활성화를 위한 창업경진대회’ 참가 대학생을 모집한다.

LINC사업단은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사업 가능성이 우수한 모델 발굴 및 육성 △창조경제에 대응하는 성공 벤처기업을 창업할 인재 발굴 및 신규 고용창출을 위해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참가 자격은 전국 대학생으로서 5인 이내 구성된 팀이나 동아리면 되며, 출품 분야는 창의성과 사업성이 우수한 창업 아이템이다.

이번 대회는 건양대 LINC사업단과 공동으로 개최되며, 20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를 받고 23일 건양대에서 예선(서류 심사)를 거쳐 27일 한국기술교육대에서 본선(PT 심사)이 펼쳐진다.

시상은 △대상 1팀(한국기술교육대 총장상/200만원 상당의 물품) △우수상 2팀(한국기술교육대·건양대 LINC 사업단장상150만원 상당의 물품) △장려상(2팀. 80만원 상당의 물품)이 지급된다.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및 접수에 관한 사항은(http://linc.koreatech.ac.kr/)이나 코리아텍 LINC사업단(041-560-1762)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