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신문 서영재 기자] 대입전문 양평청솔 기숙학원에서는 수시모집 기간에 임박하여 준비하는 다른 학원과는 달리 3월에 시작하는 정규반 교과 과정 안에 계열별 논술 수업을 포함시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별도 운영기관인 입시전략연구소가 가동되어 학생 개개인의 성적추이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 수시를 준비하는 재원생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첫 단추를 잘 꿰어야만 옷을 제대로 입을 수 있듯이 다시 시작하는 재도전길에 올바른 선택은 필수요소가 되기 때문이다.

2015학년도 대입에서 양평청솔기숙학원에서는 상위권학생은 물론 ‘인서울’을 희망하는 중위권학생들을 위한 특별프로그램을 가동한다.

기본실력이 부족한 이들에게 영수에 대한 무료특강을 0교시에 실시하며, 영어는 기본어휘와 구문에 대한 수업, 수학은 기초가 되는 고1 과정에 대한 특강이 무료로 진행된다.

아울러, 국영수 전임강사들이 상주하며 밤 10시까지 질문을 받아주는 것은 양평청솔학원이 자랑하는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시스템이다. 현재 선행반은 설 연휴도 없이 수업 진행 중이고 대입정규반은 3월에 시작예정이다.

양평청솔기숙학원은 전임강사 상주, 수준별 무료특강, 학업계획서 작성 등을 진행하며, 교실을 포함한 실내에서는 항상 정숙을 유지하여야 한다. 교과 선생님들과는 언제든 직접 대면하여 1:1질의응답이 가능하고, 질문지를 통해 심도 높은 토론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양평청솔 기숙학원 관계자는 “철저한 학습과 생활관리 그리고 정확한 입시전략을 통한 수험관리가 이루어지며 희망대학 합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양평청솔기숙학원은 5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만족도가 최상이라는 설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www.cheongsol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