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아이더 등 봄맞이 아웃도어 의류 한벌이 4만원대

 

[한국대학신문 노재성 기자] 엄선한 최고의 브랜드 상품을 착한 가격과 통큰 이벤트로 잇달아 소비자에게 선사해 큰만족과 이슈가 된 테마형 프리미엄 아울렛 퍼스트빌리지(대표 이남욱, http://1stvillage.com)가 2014년 봄 개편을 맞아 신규 브랜드 33개를 추가 입점하면서 업계 처음으로 코데스컴바인 95%, 네파 70%, 블랙야크 80% 등을 파격 할인하는 걸스데이 &아웃도어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맞이 등산객과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네파를 비롯 국내 최대 규모의 10대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며 네파 최대 70%, 블랙야크 최대 80% 할인, K2, 아이더, 밀레, 머렐, 버그하우스, 컬럼비아 등이 최대 70% 할인하는 아웃도어 할인 대전을 실시하며 바람막이 점퍼와 등산바지에 모자까지 봄산행용 아웃도어 풀세트를 4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로엠, 탑걸, ab.fz, 클라비스, 미센스 등 여성복코너에서는 여성의 봄패션과 대학 신입생, 사회 초년생을 위한 첫 출근 패션 제안전인 걸스데이를 실시해 다양한 원피스와 트렌치코트 등의 제품을 균일가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젊은층의 HOT 브랜드인 코데즈컴바인은 최대 95%, 최소 80%를 할인하는 파격 초특가 할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브랜드만을 파격할인하는 걸스데이 &아웃도어 파격할인 프로모션을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2014년 봄 개편으로 기존 200여개 브랜드에서 추가된 몽벨, 노스케이프 등 아웃도어 브랜드와 헤지스, SOUP, 예츠, 모그, 질스튜어트 등의 캐쥬얼/여성 브랜드 그리고 톰키드, 블랙야크키드, 이랜드 주니어 등 아동 브랜드까지 총 33개 브랜드의 신규 오픈을 기념하는 것이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아웃도어&걸스데이 새단장 새봄맞이 프로모션을 하는 이유다.”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 이번 행사에는 다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왕 이벤트를 실시해 3월 한달간 구매 포인트를 합산하여 최고 금액을 경신한 고객에게 휴롬(40만원 상당), 르쿠르제 냄비(30만원 상당), 스타우브 디쉬(20만원 상당) 등 고가의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평일 구매고객에게 2배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평일 고객 혜택을 이용하면 쉽게 고가 경품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블로그왕 이벤트에서는 매주 미션으로 주어지는 특정 브랜드의 방문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면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교환권 5천원을 증정하고 우수후기 3명에게는 10만원권과 5만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내 최대의 아울렛 단지인 퍼스트 빌리지는 200여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아울렛과 아웃도어 빌리지, 고객들의 휴식과 먹거리를 책임지는 이국적 느낌의 프랑스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프랑스빌리지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즈마리노'와 테마 카페 '아를'을 운영 중이며 3월중에 베이커리와 바비큐샵이 오픈할 예정이다. 경부고속도로 북천안 IC를 거치면 2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한 도로가 개통되어 매우 빠르고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