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과대학별 입학상담·특강·전공체험… 23일 Link-U 모의전형 실시

[한국대학신문 정윤희 기자] 건국대 글로컬캠퍼스(총장 송희영)는 지난 17일 전국 고교생과 학부모·교사 등 500여 명을 초청해 ‘2014 Link-U 전공체험박람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입학처 입학사정관실이 주최한 Link-U 전공체험박람회에서는 글로컬 캠퍼스의 단과대학별 소속 학과 안내와 함께 단과대학별 입학상담·특강·전공체험 등을 진행했다. 수험생에게 학과 선택과 전형 정보를 제공해 대학입시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전국에서 모여든 고교생들이 각자 관심 있는 전공과 학과를 찾아 상담하고 질문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전신청을 한 학생들은 전공특강·체험을 경험했다.

Link-U 전공체험박람회의 프로그램은 △전공상담(전체 학과(전공) 상담 및 자유 관람, 36개 전공별 상담 교수·조교 참석) △전공 특강(12개 학과·전공 사전접수자 특강 실시) △전공체험활동(생활체육학과 생활체육활동 체험, 다이나믹 미디어학과 방송 스튜디오 제작 체험) △입학상담 등으로 구성됐다.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입학사정관실은 학기 중 2차례에 걸쳐 Link-U 전공체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23일(수)에는 2015학년도 Link-U 모의전형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