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진로탐색 기회 제공

[한국대학신문 정윤희 기자] 침례신학대(총장 배국원)는 4일과 5일 양일간 교내에서 충남 유성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을 대상으로 자신의 꿈을 갖고 진로를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2회 With Dream’축제를 개최했다. 

이 대학 사회복지학과가 주최하고 송강사회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유성 지역아동센터 320여명의 아동과 사회복지학과의 학생 자원봉사자 40명, 일반자원봉사자 1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란 주제로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아동들은 자신의 꿈과 비전을 발견하고 구체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준비한 정우리(사회복지학4)씨는 “올해로 2회를 맞은 ‘With Dream 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꿈과 비전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매년 실시되는‘장애인과 함께하는 With 마라톤 축제’처럼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학교만의 대표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권지성 사회복지학과장은 “앞으로 ‘With Dream 캠프’는 유성구 지역아동센터뿐 아니라 대전지역의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으로 점차 확대될 것이며,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맞춤형 사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