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중고차 구매자들은 주행거리· 연식· 차량색상에 따른 시세 등을 알아본다. 또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고려하는 것이 바로 중고차 할부다. 새 차를 뽑는 것과는 다르게 중고차를 구입 할 경우엔 신용대출이자가 연20%대를 웃도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저렴한 곳이라 하더라도 거의 20%에 육박하는 이율이기 때문이다.

거기에다가 각종 취급수수료까지 부과되며 중도 상환 시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까지 붙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반면 중고차 할부는 개인이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이로울 수 있다.

하지만 검증되지 않은 업체의 허위매물 관련사건 빈도도 높아지면서 위매물을 올린 뒤 이를 보고 찾아온 소비자에게 해당 차량이 이미 팔렸다며 다른 차량을 권유해 사실상 웃돈을 요구하고, 추후 환불 요구를 묵살하다가 항의가 있으면 조직폭력배를 동원하는 중고차매매단지들이 속출하고 있다.

이에 중고차매매 전문 수원파워풀중고차는 판매에만 급급하기보다 중고차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 수많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로 뽑히고 있다.

또한 차량 전문가와 함께하는 중고차 매매 전문사이트인 수원파워풀중고차는 저신용자들도 자동차를 구매할 꿈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등급이 낮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저금이 중고차 할부 대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일반 중고차 매매업체에서 구매를 거절당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 저신용자라도 현재 금융사, 통신사 등 연체 혹은 연체기간이 오래된 사람은 할부진행이 어렵다.

한편 중고차매매 전문 수원파워풀중고차’(www.수원파워풀중고차.com) 는 수원 뿐 아니라 대구, 부산, 울산, 구미, 대전, 광주 등 지역의 중고차 할부 견적에 대한 상담 및 중고차 할부, 중고차 할부 금리, 중고차 할부 이자, 중고차 할부 대출, 중고차 전액 할부 등에 대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상세한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