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서울캠퍼스 대강당서 ‘아름답고 건강한 미용’ 주제로 개최

[한국대학신문 이현진 기자] 원광디지털대(총장 성시종, www.wdu.ac.kr)는 오는 30일 오전 10시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서울캠퍼스 대강당에서 ‘제1회 오리엔탈 뷰티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아름다운 사람들과의 그 첫 번째 만남-아름다움에 건강을 더한 진정한 미용과의 어울림’을 주제로 진행된다. 각 분야 전문가 및 종사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총 4개 섹션으로 구성되며 각 섹션마다 주제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발표는 △장윤정 교수(허브아일랜드 영농조합법인 허브힐링센터 센터장) - ‘행복한 출산을 위한 산모관리 및 출산 후 체형관리의 중요성’ △강대영 교수(대한보상근막패턴협회 회장 - ‘근막 및 보상근막 패턴에 따른 파시아 폄석 체형관리’ △김재형 교수(세계 중의미용학회 이사) - ‘SMI 파시아 폄석관리의 실전테크닉’ △박영미 교수(에스테틱 메리골드 원장) - ‘최신 유행하는 메디컬 케어의 종류 및 처치 후 에스테틱 관리 노하우’ 순으로 진행된다.

김효철 한방미용예술학과장은 “미용과 한의학을 접목한 한방미용 분야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한국이 주도권을 갖기 위한 선제 조건은 국내 전문가들의 활발한 논의와 실천이 우선돼야 한다”며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 미용 발전을 위해 각계 다양한 전문가들이 함께 의견을 교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자들에게는 컨퍼런스 자료집과 프리미엄아로마에센셜오일(선착순 100명)이 증정된되며 다양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단체 등록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학과 문의(070-7730-009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