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가인피부과 광명점에서 진행하는 비수술적 비만치료 ‘네오울트라’

나이를 한살한살 먹어가면서 늘어나는 뱃살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의 경우 뱃살이 쉽게 찔 수 있으며, 특히 여성의 경우 유독 복부에 살이 붙어 체형이 변해가는 사람이 적지 않다. 이런 경우 옷맵시가 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고, 복부비만으로 이어져 건강에도 치명적일 수가 있다.

이같은 복부비만을 해결하고자 지방흡입술과 같은 수술적인 방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지방흡입술의 경우 수면마취나 전신마취를 하는 수술인 만큼 부담감이 많고, 여러 가지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수술 후 멍, 붓기, 통증 등 불편감이 있어 바쁜 직장인에게 있어 지방흡입술은 쉽지만은 않은 선택이다.

이처럼 빼기 힘든 뱃살을 안전하게 빼주는 초음파 지방파괴술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유일하게 FDA에 지방세포 파괴술로 허가를 받은 '네오울트라'이다.

미소가인피부과 광명점 고정훈 원장은 "네오울트라 시술이 복부비만에 상당히 좋은 효과를 보여 환자들에게 만족도가 높고, 시술시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후 불편감이 없어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가 가능하다"고 설명하였다.

'네오울트라'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피부표면으로부터 7mm, 10mm, 15mm 하방까지 3단에 걸쳐 골고루 지방세포를 파괴해준다. 다른 비만 치료 기기와는 달리 얕은 부위의 지방세포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히 존재하는 지방세포까지 고르게 제거하는 확실한 효과를 보여준다.

네오울트라의 진화된 소프트웨어는 시술부위에 초음파가 중첩되어 조사되지 않도록 컴퓨터가 가이드하기 때문에 고르게 초음파 에너지가 전달되어 매회 시술 시마다 균일한 지방제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부작용의 빈도가 매우 감소하게 된다. 시술 후 파괴된 지방세포는 소변이나 땀으로 배출된다.

'네오울트라'는 뱃살뿐만 아니라 옆구리살, 허벅지살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며, '한번의 시술로 눈에 띄는 사이즈 감소 효과를 얻고 싶은 사람', '통증을 동반하는 수술에 겁이 나는 사람', '일상생활에 지장 없으면서 좋은 다이어트 효과를 원하는 사람' 등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현재 미소가인피부과 광명점에서는 비수술적 비만치료로 효과적인 ‘네오울트라’, ‘미쿨’, ‘카복시’, ‘지방분해주사’ 등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부분 비만 맞춤 치료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