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풍속이 달라지고 있다. 최근 결혼 트렌드는 가짓수를 줄인 실속형 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결혼을 포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가격부담을 줄이고 실속은 챙기는 결혼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를 177만원에 제공하는 ‘스드메 177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어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경력 37년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원장이 직접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웨딩플래너 상담비용 ▶웨딩드레스 ▶강남권 유명 스튜디오 촬영권 ▶경력 10년 이상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턱시도 ▶웨딩부케 등의 서비스가 전부 제공된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되며, 드레스 한 벌 당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새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띠모웨딩은 웨딩드레스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세상에서 단 한 벌인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저렴한 가격에 맞출 수 있다. 때문에 너무 마르거나 뚱뚱한 체형의 경우에도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예비부부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상황이 안타까워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서비스 면에서는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직접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즈나 스타일의 제한 없이 예비신부의 취향에 따라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원하거나 체형커버를 위한 맞춤 웨딩드레스를 원하는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고 전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제공되는 오띠모웨딩의 서비스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오띠모웨딩에서 운영 중인 결혼명품클럽에서는 다양한 결혼 정보를 제공한다. 결혼명품클럽을 통해 메이크업/부케/턱시도/실내 촬영 등 결혼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결혼비용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 예식장 고르는 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예단 보내는 법 등 결혼상식을 전해 365일 결혼박람회 수준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