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과, 경영학과, 국제학과 총 190명 모집 예정

[한국대학신문 김소연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는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 설명회를 오는 29일 서울 학여울역 SETEC 국제회의장에서 오후 1시부터 개최한다.

송도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는 지난 2013년 8월 한국 교육부의 정식 인가를 받은 미국대학교로 경제학과와 경영학과, 국제학과 신입생을 모집한다.

조지메이슨대는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을 배출한 세계적 수준의 경제학과와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에서 인정한 세계 상위 3%에 속하는 경영학과, 국제학과 총 3개 학과로 구성돼 있다.

이번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인원은 △경제학과 80명 △경영학과 80명 △국제학과 30명 등 총 190명이다.

설명회에는 한국조지메이슨대의 조이 R. 휴즈(Dr. Joy R. Hughes)총장과 최고운영책임자를 비롯한 다수의 학교 관계자가 참석해 학교 소개 및 입학과 관련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시간을 갖고, 입학지원센터의 모의 원서지원 프리젠테이션과 개별상담이 마련될 예정이다.

조이 R. 휴즈 총장은 “글로벌 전문가 양성을 위해 모든 교수진은 조지메이슨대 미국캠퍼스 강단에 서는 최고의 교수들이며, 한국캠퍼스에서도 미국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진행한다”며 “3학년 과정은 미국캠퍼스에서 수학하게 함으로써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학과목을 접하고 다양한 국적의 국제학생들과 교류하면서 글로벌 인턴십의 기회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5학년도 입학설명회 참가신청은 한국조지메이슨대 홈페이지 (masonkorea.gmu.edu)에서 가능하다. 정시전형은 오는 2015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설명회를 참석해 입학정보를 습득하고 입학자격이 되는 학생들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원서를 지원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