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한해를 준비하는 1월은 누구에게나 새로운 의지와 목표를 설정하는 시기이다. 이는 대입 수험생들에게도 다르지 않은데, 특히 올해 수능에 재도전을 하는 학생들의 열의가 상당하다.

이러한 가운데 이과전문 기숙학원 ‘노블펜타스’(이하 노블펜타스)는 재수생들의 열정을 충족시켜주고 보다 좋은 성과를 보장하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학생관리를 제공하여 수험생과 학부모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이과생만을 위한 기숙학원으로서 교육의 차별화, 학습의 차별화를 점하고 있다. 이과 대입에 있어 주요변수인 수학 과목에 강사와 더불어 수학전문가 103명으로 구성된 MIP(Math In Pentas)LAB을 운영하여 출판, 교재구성, 프로그램 개발, 시스템 구축, 문제은행, 성적 분석, 컨설팅 등을 통해 수험생들의 수학 1등급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상위권 대학에서 수학 만점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는 과학탐구 영역 만점 달성을 위해 EBS과학탐구 영역 강사들이 운영하고 직접 수업하는 5학기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5학기제 프로그램이란 1학기에는  3월부터 6월 평가원 모의고사 개념정리로 수능에서 필요한 개념 완성 정복, 2학기에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부터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전 까지 심화교육과 약점분석, 3학기에는 추석연휴 특강 이른바 1차 찍기 특강, 4학기에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부터 10월 2째주 까지 1등급을 다지고 만점을 향해 나가며 마지막 5학기인 10월 2째주부터 수능 시험 전까지 최종 점검으로 2차 찍기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무시할 수 없는 국어와 영어 과목에도 3학기로 세분화, 만점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문과생과 이과생이 틀리는 문제가 다름을 분석한 토대로 전략적 학습을 실현하고 있다.

노블펜타스는 기숙학원에서의 무조건적인 성공을 보장하기 위하여 각 과목 기반시스템 뿐만 아니라  'Triple Three 3·3·3 SYSTEM'을 운영하고 있다. 3·3·3 SYSTEM은 학업관리(3STEP: 티칭, 매니징, 멘토링), 개별진단(3WAY: 일일테스트, 주말테스트, 월별모의고사), 학기관리(3TERM: 수능채우기, 수능다지기, 수능끝내기)를 통하여 구성되어 있으며 보다 이과생을 위한 수험일정에 최적화를 도모 하고 있다.

수학강사 대표출신인 본원 이준현 원장은 "수년간의 강사생활, 기숙학원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요즘 아이들의 성향을 분석해 보면 시기마다의 상담뿐만 아니라 일상적으로 밀착된 상담과 관심 및 선생님들간의 공유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펜타스가 다른 기숙학원과는 달리 졸업생들과도 매우 가까운 이유가 바로 그러한 과정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노블펜타스는 교과담임과 학생간, 생활담임과 학생간, 멘토와 학생간의 유대감 형성을 위한 최선의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현재 재수정규반 2월 8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노블펜타스 홈페이지(www.pentas.kr)와 전화(1544-1806) 등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