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은 직장에서 받게 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온 몸이 뻐근하고 쑤시는 느낌과 동시에 한 번에 몰려오는 피로감으로 인해 육체적으로 시달릴 때가 많다. 이는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일을 해 생긴 신체적 통증과 함께 정신적 피로감을 말한다.

피로를 푸는 방법 중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바디샤워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 손쉽게 하고 있다. 우리의 지친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 시켜준다.

씨앤비마스터 스킨케어스 샤워기는 헤드 부분에 레너드 효과를 적용, 대량의 음이온을 발생시키므로 자연 치유력과 면역력 증진 등 건강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은 숲 속 계곡에서 샤워하는 느낌과 효과, 피로도 풀고, 건강해지는 몸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스킨케어스 샤워기의 경우 기존 샤워기의 수압상승, 절수효과, 음이온 발생기능은 물론, 세디멘트 필터를 활용해 5㎛ 이하의 미세 불순물과 수돗물에 섞인 염소를 제거하며, 향균볼을 장착해 세균을 박멸한다. 이를 통해 피부 보호 및 보습을 지원하고 모발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

씨앤비마스터 관계자는 “스킨케어스 샤워기는 본체가 투명하게 제작돼 샤워기 내 필터와 내관 오염상태까지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기존 샤워기에는 없는 기능으로 유지비용도 저렴하다”면서 “기능적, 경제적 측면에서 뛰어난 음이온 정수샤워기 스킨케어스로 깨끗한 물도 사용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