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선도하는 젊음의 거리 홍대. 각자의 색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장소인 만큼 레스토랑, 디저트집, 커피숍 등 음식점들은 개성을 내세우며 특색 있는 자신들만의 이점으로 이들에게 손짓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기존의 평범함을 넘어 이색적이며 더불어 맛까지 살린 음식점들이 속출하면서 수많은 음식점들 중 홍대맛집 테이스티로드 TOP5에 속하는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전문점인 ‘화떡‘이 이슈가 되고 있다.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전문점인 ‘화떡‘은 수많은 음식점 중 한식과 양식의 이색적인 조합이라는 콘셉트에 맛을 살리며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는 양식이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이제 대중적인 먹거리가 된 피자와 우리나라 대표 간식 떡볶이의 이색적이 조합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한냄비 가득 각종 사리와 떡을 즉석에서 끓여 먹는 떡볶이와 전기 오븐이 아닌 화덕에서 구운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는 풍성한 치즈와 슬라이스 아몬드 토핑의 조합으로 베스트메뉴다.

또 다른 화떡만의 이점은 이러한 대표메뉴들을 2인부터 4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세트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모든 여성들이 좋아하는 샐러드파스타와 더불어 눈꽃빙수, 1리터 에이드는 남녀노소 연령층 상관없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모든 메뉴를 끝으로 고객이 직접 솜사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개성강한 홍대 맛집들 사이에서 홍대 맛집 테이스티로드 TOP5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전문점인 ‘화떡‘은 홍대점의 인기를 이어 명동에도 오픈했으며, 오픈과 동시에 명동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