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머리 앞에서 버티면 성공할 줄 알았다.’, ‘엉덩이와 의자의 싸움으로 생각했다.’, ‘성적은 공부 양에 비례한다고 생각했다.’…. 이러한 통념들은 대부분 경험이 부족한 고3 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받지 못한 재수생들에게 만연하다.

통념이라 정의한 만큼 이러한 생각은 요즘 수능에서 성공을 보장 받을 수 없다. 틀린 말은 아니다. 하지만 이제는 +α가 필요하다. +α는 해당과목의 확실한 교육과 철저한 관리, 그리고 효율적인 학습방향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론이다.

나 전화(

고3 현역 수험생들에겐 학교라는 버팀목이 있지만 재수 혹은 N수에 임하는 수험생들이 스스로 확실한 교육, 철저한 관리, 효율적인 학습방향을 챙기기란 어려움이 많다. 또한 오늘날같이 재수의 관습화가 사회모습으로 대두되는 만큼 한번 결심한 것에 확실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이러한 시점에 재수기숙학원의 차별화를 도모하는 등 보다 최적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학원이 있다. 바로 이과전문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이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공부도 전쟁, 계획과 전략이 필요하다.”의 모티브로 수험생, 특히 이과생들에게 최선의 지원을 하고 있다. 수학, 과학, 국어, 영어 교육은 수년간 연구 분석을 바탕으로 이과생에게 전문화된 교육이 진행되고 있으며 각반에 생활담임, 교과담임이 배치되어 물 샐 틈 없는 관리가 실현되고 있다.

아울러 동기부여, 공부습관, 집중력, 기억력 등의 컨설팅을 통해 재원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보장하고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이 보장하는 효율성은 학습방향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수시모집에서도 빛을 발한다. “평균 4등급은 in 서울, 3등급은 서성한, 2등급은 SKY, 단 1점도 낭비하지 않는 입시전략”을 모토로 재원생에게 정기 4회의 배치, 지원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월 성적 및 진학 컨설팅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재원생들이 수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웰빙’할 수 있도록 영양을 고려한 풍부한 식단을 필두로 전원 2인실 숙소, 농구장, 풋살장, 헬스장, 탁구장등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인강실, 독서실, 질문지도실을 각각 구분하여 “수험생이 절실함과 열정만 갖고 입소한다면 나머지는 본원이 책임진다.”란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재수선행반을 조기 마감하여 현재 커리큘럼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월 8일과 22일 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노블펜타스 기숙학원은 정규반을 개강한뒤 22일 수능성적과 반배치고사를 통하여 서울대&의치대반, 연고대반, 한양성대반등 학생수준별, 목표대학별 반배정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펜타스 홈페이지(www.pentas.kr)나 전화(1544-18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과교육그룹 펜타스
이과전문 기숙학원 : 펜타스 본원 노블펜타스
프리미엄 소수정예 재수종합반 : 강남펜타스N
재학생 주말 집중 학습시스템 : 강남펜타스W
과학전문학원 : 분당서현캠퍼스, 강남반포캠퍼스, 수원영통캠퍼스, 일산백마캠퍼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